건강

나혼자산다 박재범 마늘샷 만드는 법

rakheart 2023. 6. 15. 11:30
반응형

 

 

자, 두번째!! 이전편 박재범의 바다이끼스무디 만드는 법 잘 보고 오셨나요!!

 

 

이번에는 재범님께서 마늘샷을 만드는 과정을 같이 살펴볼건데요

 

역시나 정말 최강동안에 애기피부를 가진 걸로 유명하신데다가
몸도 좋고 정신적으로도 여러모로 건강하신지라 자기관리도 철저하신 것 같습니다!

 

이번엔 나혼자산다 박재범 편에 나온 마늘샷 만드는  법 같이 한번 보겠습니다!!

 

1. 마늘

요거를 전자레인지에 아주 잠깐! 데워주네요 (방송에서는 5초간 돌려주네요)
재범님 말씀으로는 알리신이라는 성분이 나온다는데요..
거의 아침마당 건강프로그램 보는줄 ㅋㅋㅋ

그리고 데운 마늘을 다져주세요

면역 강화: 마늘에는 알리신과 알리시노신 같은 활성 성분이 있어 면역 체계를 강화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.
항산화 작용: 마늘은 항산화 작용을 하는 화합물인 알리시노를 함유하고 있어 세포 손상을 방지하고 산화 스트레스를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.
혈압 조절: 마늘은 혈압을 조절하는 데 도움을 주는 성분들을 함유하고 있어 고혈압 예방에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.
혈액 순환 개선: 마늘은 혈액순환을 개선하고 혈액 응고를 감소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.
항염 작용: 마늘은 염증을 억제하는 화합물을 함유하고 있어 염증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.

 

 

 

 

2. 레몬

잘씻을 생레몬을 반으로 잘라 착즙기에 잘 갈아 레몬즙을 만들어주고요!
레몬 1개를 다 갈아 넣어주시네요!

비타민 C 공급: 레몬은 비타민 C의 풍부한 원천으로 알려져 있어 면역 체계 강화와 콜라겐 생산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.
항산화 작용: 레몬은 항산화 작용을 하는 화합물을 함유하고 있어 세포 손상을 방지하고 산화 스트레스를 줄여줄 수 있습니다.
소화 개선: 레몬에는 소화를 돕는 성분인 리모넨이 함유되어 있어 소화를 개선하고 위산을 조절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.
감기 예방: 레몬은 항균 작용을 하는 화합물을 함유하고 있어 감기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.
체내 독소 제거: 레몬은 간 기능을 개선하여 체내 독소를 제거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3. 마누카꿀

오 이건 저도 정말 생소한데요!!
꿀 중에서 아카시아꿀이나 다른 꿀들은 많이 들어봤어도 마누카꿀은 처음이네요
요거는 나무수저로 퍼야한다고 하시네요 ㅎㅎㅎ
(저도 어릴때 꿀 퍼먹을때 엄마 말씀 듣고 꼭 플라스틱 수저로 사용했던... ㅎㅎ)

항균 작용: 마누카꿀은 고유한 화합물인 메카놀산을 함유하고 있어 강력한 항균 작용을 가지고 있습니다.
면역 강화: 마누카꿀은 면역 체계를 강화하는 데 도움을 주는 항산화 물질과 영양소를 포함하고 있습니다.
소화 개선: 마누카꿀은 소화를 개선하고 위장 건강을 촉진하는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소화 문제를 완화할 수 있습니다.
피부 관리: 마누카꿀은 피부의 염증을 완화시키고 상처 치유를 도와주는 성분들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 관리에도 유용합니다.
항산화 작용: 마누카꿀은 항산화 작용을 하는 화합물을 함유하고 있어 세포 손상을 방지하고 피부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.

 

 

그리고 요것들을 모조리 쇽쇽 섞어서
한번에 양주 넘기듯이 샥 넘겨버리시네요 ㅎㅎ

뭔가 건강주스 드실 때도 멋지게 드시네요 ㅎㅎ

 

이상 나혼자산다에 출연하신 꿀피부 최강동안 박재범님의 건강주스들 만드는 법 살펴보았습니다!!

 

다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ㅎㅎ

 

 

 

 

반응형